홍경민·문희준·유재환·AOA 초아, JTBC 新 음악예능 ‘싱포유’ MC 낙점(공식)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JTBC '싱포유' MC로 홍경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문희준·유재환·초아가 낙점됐다. / 사진제공=JTBC

JTBC ‘싱포유’ MC로 홍경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문희준·유재환·초아가 낙점됐다. / 사진제공=JTBC

홍경민·문희준·유재환·AOA 초아가 JTBC 신규 예능 ‘싱포유’의 MC로 낙점됐다.

‘싱포유’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평범한 사연으로 창작곡을 만들어 대결을 펼치는 ‘인생 공감송’ 프로젝트다. MC들은 ‘드림송’ 기획자로 변신해 프로듀서부터 스태프, 가수까지 섭외해 음악팀을 구성하고, 방청객들의 ‘공감지수’를 획득하기 위한 대결을 펼친다.

1세대 원조 아이돌로 약 80여 곡을 작곡하며 뮤지컬 영역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홍경민을 비롯해 ‘싱어송라이터’로도 활약한 문희준. 프로듀서 겸 가수이자 ‘박명수의 남자’로 예능감을 뽐냈던 유재환과 걸그룹 AOA(에이오에이)의 초아가 MC로 확정됐다.

네 명의 MC는 ‘싱포유’를 통해 프로그램 진행뿐만 아니라 음악팀 섭외, 작곡 기획에도 참여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홍경민·문희준·유재환·초아 모두 예능과 가요계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만큼 ‘싱포유’에서의 만남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JTBC ‘싱포유’는 오는 12월 3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