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료X자이언트 핑크, 콜라보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 ‘가위 바위 보’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미료X자이언트 핑크 앨범 트랙리스트/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미료X자이언트 핑크 앨범 트랙리스트/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자이언트핑크와 미료의 콜라보 신보 트랙리스트가 전격 공개됐다.

24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두 사람의 맥시 싱글에는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이자 듀엣곡인 ‘가위 바위 보’를 비롯해, ‘언랩3’에서 큰 사랑을 받은 미료의 ‘잉여의 하루’와 자이언트핑크의 ‘돈벌이’ 솔로곡이 수록된다.

신곡 ‘가위 바위 보’는 힙합씬의 랩게임을 가위 바위 보에 빗대어 쓴 곡으로, YG 프로듀서 로빈이 작곡에 참여했다. 어떤 패가 나올지 모르지만 누구와 붙든 지지 않겠다는 자신감과 언제든 멋진 승부를 펼치겠다는 미료와 자이언트핑크의 포부가 담겨 있다.이에 허스키한 보이스의 자이언트핑크와 매력적인 톤의 미료의 호흡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 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미료의 ‘잉여의 하루’와 자이언트핑크의 ‘돈벌이’는 ‘언랩3’에서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고자 공개하는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트랙으로, 방송에서 선보였던 버전에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잉여의 하루’는 미료 본인이 잉여라고 느껴졌던 2,3년 동안의 경험과 생각을 진솔하게 녹여낸 곡으로, 방송 당시 많은 이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냈다. 프로듀서 피제이의 재지한 비트 위에 미료의 재치 있는 가사가 더해져 흥얼거리며 따라 부르기 좋은 곡이 완성됐다.

‘돈벌이’는 파워풀한 808사운드에 묵직한 자이언트핑크의 랩이 얹혀진 강렬한 곡으로, 랩으로 돈을 벌기 위해 여러 가지 일을 하며 자신이 꿈꾸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자이언트핑크의 당찬 다짐이 담겨 있다.

미료와 자이언트핑크의 콜라보 맥시 싱글은 오는 26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