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토니안 “동거남 김재덕, 내 인생의 대어”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SBS플러스 '베테랑' / 사진제공=SBS플러스

SBS플러스 ‘베테랑’ / 사진제공=SBS플러스

가수 토니안이 ‘동거남’ 김재덕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다.

23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에서는 ‘응답하라, 핫(HOT) 스타’라는 주제로 토니안, 박경림, 임요환이 출연해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는 토크쇼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토니안은 젝스키스의 멤버 김재덕에 대한 남다른 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끈다.

최근 녹화에서 토니안은 “내 인생의 대어”를 묻는 ‘베테랑’ 공식 질문에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HOT이고 나머지 하나는 김재덕이다”라고 주위를 놀라게 했다. 토니안은 “20대 후반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시기가 있었는데, 김재덕을 군대에서 제대로 알게 된 후로 지금껏 우울하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다”고 말해 또 한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평소 김재덕 씨와 만약 서로가 결혼을 한다고 해도 같이 사는 게 어떠냐는 얘기도 나눌 정도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같은 시기 이들과 군생활을 함께한 MC 양세형 역시 “같이 사는 건 몰라도 아마 위 아래층으로는 함께 살 것 같다”고 덧붙여 둘의 우정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손맛토크쇼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낚시와 토크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프로그램. 연예계 대표 입담꾼 김국진, 김구라, 양세형, 윤정수, 임수향이 MC를 맡아 실제 ‘물고기 낚시’를 비롯, 풍성한 이야기 ‘대어’를 낚는 모습 등 새로운 형태의 토크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오후 9시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