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심사위원으로 합류

보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심사위원으로 합류보아, 양현석-박진영에 이어 SBS 의 세 번째 심사위원으로 합류. 제작진은 보아를 심사위원으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보아를 통해 제작자의 입장이 아닌, 실제 무대에서 활동을 펼친 가수로서 다른 측면의 다양한 심사평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10 아시아
이로써 지역 예선에서 ‘No.1’을 부르는 지원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안내상, MBC 캐스팅을 단 번에 수락했다고 말해.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에서 사업이 부도나 처남 집에 얹혀사는 무능한 가장으로 출연하는 안내상은 “배우로서 시트콤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을 때 김병욱 감독한테 연락을 받았다. 이번에 시트콤을 하라는 운명이라는 생각이 들어 전화를 받자마자 ‘예’라고 대답했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걸핏하면 찬 물을 뒤집어쓰며 막춤 추던 SBS 시절부터 안내상과 시트콤의 운명은 시작됐다고 봐야죠.

김태희, 일본 드라마 의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김태희는 오는 10월 후지TV를 통해 방송되는 에서 한국의 톱스타 한유나 역으로 출연하며, 한유나와 사랑에 빠지는 일본의 평범한 40대 남자 역으로는 니시지마 히데토시가 캐스팅됐다.
10 아시아
나와 스타가 사랑에 빠진지 99일 째라는데 애매하죠잉? 100일이 지나지 않았으니까 열애가 아닙니다잉~

KBS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져. 의 연출을 맡았던 김호상 PD는 “아직까지는 기획단계라 구체적으로 나온 것은 없지만 기획안이 나오면 본격적인 제작에 나설 것”이라며 “시즌2도 여전히 걸 그룹이 주축이 되는 G7”이라 말했다.
10 아시아
에이핑크의 ‘벽 타기 달인’ 은지를 추천합니다.

JYJ, UNAIDS(유엔에이즈계획)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친선대사 위촉. UNAIDS는 “JYJ가 아시아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해 에이즈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 잡고, 에이즈에 대한 차별과 편견을 해소할 수 있는 소통 채널이 될 수 있다는 이유로 JYJ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JYJ는 오는 2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 10차 아시아·태평양 에이즈 대회에서 정식으로 위촉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이번에는 부디 ‘친선대사 돌연 교체’, ‘위촉식 돌연 취소’와 같은 비보가 없길 바랍니다.

유키스, 정규 2집 앨범으로 컴백. 내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2집 수록곡인 ‘섬데이(SOMEDAY)’가 선 공개되며, 오는 9월 1일 2집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유키스의 소속사 NH미디어는 “‘섬데이’는 좌절하고 낙담한 친구에게 건네는 위로를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10 아시아
마침 오늘이 월급날이네요.

리쌍의 7집 앨범 타이틀 곡 ‘나란 놈은 답은 너다’, KBS로부터 방송부적격 판정 받아. KBS는 후렴구 ‘나란 놈은 답은 너다 / 나 설명 못해도 내 맘이 그래 / 나 죽어버릴까’ 등을 포함한 노랫말이 비관적이라는 이유로 이러한 판정을 내렸다. 하지만 리쌍의 소속사 정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멤버들과 가사 수정은 하지 않기로 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아 쫌!!!

글. 이가온 thirt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