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하셨어요’ 2PM 택연의 정체불명 ‘땅꽈리 주스’, 옥셰프 명성 이어갈까?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2PM 택연 / 사진제공=SBS

2PM 택연 / 사진제공=SBS

그동안 뜨거운 요리 열정과 이에 못지않은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뽐내며 ‘옥셰프’로 등극했던 2PM 택연이 오는 23일,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모두를 경악케 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날 택연은 방랑식객에게 ‘택연을 위한 세상의 하나뿐인 밥상’을 선물 받았다. 이에 대한 보답으로 택연은 즉석에서 방랑식객과 MC 김수로를 위해 디저트 요리에 나서 모두의 기대를 모았다. 디저트로 생과일주스를 만들기로 한 택연은 현장에서 직접 채취한 ‘땅꽈리’를 들고 나타났고, 이를 본 MC 김수로는 걱정스러운 마음에? “이 땅꽈리를 주스에 넣어도 될까요?”라며 방랑식객에게 자문을 구했다. “그렇다”고 답한 방랑식객의 말을 믿고, ‘땅꽈리 주스’를 만든 택연!

곧이어 완성된 ‘땅꽈리 주스’, 단숨에 한 컵을 비운 방랑식객과 달리 MC 김수로와 택연은 컵을 입에 대기도 전에 “정말 웃음이 터지는 맛이네요…”라며 주저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옥셰프가 새롭게 선보인 ‘땅꽈리 주스’의 맛은 오는 23일 일요일 오전 8시 25분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