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JR&민현, 유닛곡 프리뷰 이미지 공개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뉴이스트/사진제공=플레디스

뉴이스트/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뉴이스트 JR과 민현의 ‘데이 브레이브(Daybreak, Minhyun&JR)’의 프리뷰 이미지가 공개됐다.

지난 4일 뉴이스트 JR과 민현은 다섯 번째 미니 음반의 첫 번째 트랙이자 두 멤버의 유닛곡인 ‘Daybreak’의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이미지 속 JR과 민현은 제목인 ‘Daybreak’에서와 같이 새벽 하늘인 별이 쏟아지는 배경 앞에 있는 모습이다. 곡의 가사 속에서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감출 수 없는 듯한 아련한 눈빛으로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 JR과 텅 빈 방에 홀로 남겨 있는 듯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민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NU’EST 5th Mini Album CANVAS ‘Daybreak’ Official Art Photography’라는 제목과 함께 업로드 된 해시태그 중에는 ‘Coming_Soon’이라는 단어가 있어 앞으로 이미지 외에 또 다른 무언가가 공개될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케 하고 있다.

‘Daybreak’는 동트기전의 새벽녘의 감성을 듬뿍 담은 미디엄템포의 소울알앤비 곡이다. 담백한 그루브 속에 재즈적인 어프로치가 담겨있어 슬프면서도 한편으로는 희망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민현, JR이 직접 가사를 써서 의미를 더한 이 곡은 두 멤버의 유닛곡으로 민현과 JR이 추구하는 음악적 요소를 느낄 수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