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남녀’ 박하선, ‘샤샤샤’부터 ‘너어~’까지…월요병 날리는 애교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tvN '혼술남녀' / 사진제공=CJ E&M

tvN ‘혼술남녀’ / 사진제공=CJ E&M

‘혼술남녀’ 박하선이 폭풍 애교를 선보인다.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극본 명수현, 연출 최규식)에서 박하나(박하선)는 끝없는 수난을 경험했다. 약을 잘못 먹고 첫 강의에서 쓰러짐은 물론, 폭우로 인해 반지하인 집이 잠기기 까지 한 것. 극 말미에는 진정석(하석진)과 진공명(공명)의 삼각관계가 암시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하나에게 남자친구가 있다는 진정석의 오해가 더욱 깊어질 예정. 박하나를 ‘노그래’라며 “퀄리티가 낮다”고 무시하면서도 계속 신경을 쓰던 모습을 보였던 만큼, 은근슬쩍 질투를 하는 진정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과연 박하나가 진정석의 오해를 어떻게 풀 지도 관심사다.

특히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박하나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학생들을 모으기 위해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것. 유명한 샤샤샤 댄스부터 “학생들 너어~” 등 애교 만발한 박하나의 모습이 폭풍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박하나는 학생들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혼술남녀’는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공감 코믹 드라마다. 더불어 극심한 취업난으로 대한민국의 고시 준비생이 30만명에 육박하는 이 시대상과 공시생들의 일상과 애환을 현실감있게 담아내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알코올충전 혼술 라이프, tvN ‘혼술남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