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日 단독 팬미팅 ‘성료’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김동완/사진제공=CI ENT

김동완/사진제공=CI ENT

그룹 신화 김동완이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마쳤다.

김동완은 지난 25일 오후 일본 도쿄 국제포럼에서 열린 단독 팬미팅 ‘김동완 스페셜 나이트(KIM DONG WAN SPECIAL NIGHT)’를 통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OST ‘지금 이 순간’ 무대로 팬미팅의 시작을 알린 김동완은 유창한 일본어 실력으로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영화와 뮤지컬 등 근황 이야기와 팬들과 더불어 Q&A 시간을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능숙한 일본어로 화려한 입담을 자랑한 김동완은 일본 팬클럽 창단을 기념하기 위해 직접 문구를 새겨 넣은 케이크를 준비했고, 팬들을 향한 감사의 편지를 읽으며 고마움을 전하는 등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팬미팅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뿐만 아니라 대표곡 ‘DU DU DU’를 비롯해 Alicia Keys의 ‘If I Ain`t Got You’와 Mr. Children의 ‘365日’ 등 팝송과 일본 곡까지 다양한 음악들을 감성 어쿠스틱 무대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끝으로 김동완은 “오늘 팬미팅에 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저 역시 특별한 추억을 쌓은 것 같아 행복하다. 앞으로도 일본 팬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많았으면 좋겠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뵙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동완은 올 하반기 신화의 정규 13집 활동을 앞두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