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 한동근 VS 손승연, 괴물 보컬들의 만남

[텐아시아=김유진 기자]
한동근, 손승연 / 사진제공=MBC '듀엣가요제'

한동근, 손승연 / 사진제공=MBC ‘듀엣가요제’

‘듀엣가요제’ 한동근과 손승연이 만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서는 실력있는 보컬리스트 한동근과 손승연의 무대가 그려진다.

한동근, 송슨연은 각각 MBC ‘위대한 탄생3’와 Mnet ‘보이스 코리아1’ 우승자 출신으로, 두 사람 모두 이미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인정받은 자타공인 괴물 보컬이다.

이날 한동근과 손승연 사이에는 묘한 신경전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경연에 앞서 서로에게 한 마디 해줄 것을 요청 받자 한동근은 “경연 무대에 능숙하고 가창력은 이미 인정받은 분이라,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하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손승연은 “파트너분과 케미가 좋으시더라”라는 답변과 함께 “하지만 제 파트너도 노래를 잘 하니 오늘 잘 해보려고 한다”며 각오를 다졌다.

또한 이번 무대를 향한 두 사람의 태도 역시 매우 진지했다고. 손승연은 지난 5월 ‘듀엣가요제’ 첫 출연 당시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더욱 칼을 갈고 나왔다. 또한 지난 경연에서 아쉽게 연승에 실패했던 한동근 역시 우승을 되찾기 위해 어느 때보다도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완벽한 호흡으로 무대를 마친 한동근 팀은 실제 부부 같다는 평을 받으며 ‘부부 듀엣’이라는 새로운 애칭을 얻었다. 한편 손승연은 패널로부터 “단언컨대 지금까지 듀엣가요제 무대 중 제일 뭉클했던 순간이 지금 같다”는 찬사를 받으며 기립 박수를 이끌어냈다.

두 사람의 맞대결이 펼쳐지는 ‘듀엣가요제’는 23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