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X매드클라운, 스타쉽 빈티지박스 프로젝트 첫 베일 벗는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스타쉽 빈티지박스 프로젝트 첫 번째 리메이크 신곡 ‘그게 뭐라고’가 오는 23일 공개된다.

22일 오전 스타쉽 측은 “케이윌과 매드클라운이 오는 23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빈티지박스 프로젝트 첫 번째 싱글 ‘그게 뭐라고’의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게 뭐라고’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한 어쿠스틱 밴드 ‘어쿠루브’의 노래를 새롭게 재해석해 리메이크한 곡으로써 이별후에 느끼는 그리움을 애써 감춰보려는 마음을 매드클라운만의 생활밀착형 가사와 랩으로 표현한 곡이다. 무심한 듯 던지는 매드클라운의 랩과 케이윌의 목소리가 가슴 먹먹한 그리움이란 감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빈티지박스(VINTAGE BOX )는 국내 인디뮤직 씬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던 명곡들을 스타쉽 아티스트들과 함께 재해석해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 인디씬의 숨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알리고 음악시장을 다각화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이다. 현재 브로콜리 너마저, 가을방학, 스탠딩에그, 어쿠루브, 커피소년, 빌리어코스티 등과 리메이크에 대한 의사타진을 완료했다.

한편 케이윌과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빈티지 박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그게 뭐라고’는 오는 2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