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서인국, 비주얼+연기+코믹 ‘오감 만족’ 선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사진=MBC '쇼핑왕 루이'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쇼핑왕 루이’ 방송화면 캡처

‘쇼핑왕 루이’ 서인국의 활약이 돋보였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첫 화에서 서인국은 한정판 상품을 쇼핑하기 위해 밤을 지새우고, 쇼핑에 나서면 쇼핑 상품이 반짝이며 말을 걸어오는 명불허전 ‘쇼핑왕’ 루이(서인국)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럭셔리한 재벌남으로 돌아온 서인국의 화려한 비주얼은 시청자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귀여운 철부지처럼 어리광을 피우는 코믹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부모님을 여의고 외롭게 자라온 과거를 회상할 때면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다운 감정 연기로 시청자의 마음을 애잔하게 만들었다.

비주얼부터 코믹, 연기력까지 다 잡은 보석같은 남주 서인국이 가장 빛나던 순간은 역시나 ‘로코’의 한 장면이었다. 운명의 상대 복실(남지현)이와 TV로 첫 대면한 루이가 복실에게 첫 눈에 반한 것. 서인국은 루이의 감정을 순도 100% 로맨스에 딱 맞는 청정남의 순수한 눈빛과 넋을 잃은 표정 연기로 완성, 첫 화부터 달달한 로코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이어 2화에서는 재벌남에서 꽃거지로 전락하는 캐릭터의 급반전을 선보일 예정으로 서인국의 180도 반전 연기 변신이 기대를 더하고있다. 서인국의 반전 연기와 본격 로맨스 전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쇼핑왕 루이’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 MBC를 통해 방영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