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X바비, 22일 팝업스토어 오픈..힙합 파티 개최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송민호X바비 'MOBB-STORE' 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송민호X바비 ‘MOBB-STORE’ 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위너 송민호, 아이콘 바비의 유닛인 MOBB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MOBB의 팝업스토어인 ‘맙 스토어(MOBB STORE)’의 오픈과 힙합 파티 ‘맙 나이트(MOBB NIGHT)’의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는 모두 오는 22일 이태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우선 ‘MOBB STORE’는 22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이태원 이태원로에서 오픈된다. 오픈 당일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후 9월 23일부터 10월 2일,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물론 송민호와 바비의 미공개 사진,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같은 날 진행되는 ‘MOBB NIGHT’은 송민호와 바비가 호스트가 돼 진행하는 클럽파티로 오후 10시부터 이태원 클럽 붐바에서 열린다.

MOBB이 ‘맙 타운(MOBB TOWN)’이라는 타이틀 아래 예고했던 4가지 프로모션 중 첫 번째 프로모션인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와 두 번째 프로모션이었던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PBA(PIZZA & BEER ASSOCIATION) 매장과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이어 세 번째 프로모션인 MOBB STORE 오픈, 네 번째 프로모션인 힙합 파티 ‘MOBB NIGHT’ 개최 역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