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6인 6색 극한도전…새 리얼리티 ‘익스트림 어드벤처’ 론칭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에이핑크가 새 리얼리티 '익스트림 어드벤처'를 론칭한다. / 사진제공=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가 새 리얼리티 ‘익스트림 어드벤처’를 론칭한다. / 사진제공=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는 20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단독 리얼리티 ‘익스트림 어드벤처’를 론칭한다.

에이핑크의 ‘익스트림 어드벤처’는 기존 그룹형 리얼리티에서 벗어나 개개인의 파격적인 도전을 통해 멤버들의 솔직한 매력을 담은 ‘6인 6색 도전형 콘텐츠’이다. 에이핑크는 앞서 네이버 V앱을 통해 ‘익스트림 어드벤처’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각자 세계 각지로 흩어져 각국을 대표하는 ‘익스트림 어드벤처’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에이핑크는 보기만 해도 짜릿한 놀이기구에 탑승, 높은 곳에 올라 극한의 도전에 나서는 등 100% 리얼 체험기를 전할 예정이다. 평소 겁이 많기로 유명하다고 전해진 에이핑크 멤버들은 각자 과감하게 ‘익스트림 어드벤처’ 도전에 나서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익스트림 어드벤처’가 기대되는 것은 에이핑크는 2년 만의 리얼리티이기 때문. 에이핑크는 앞서 V앱을 통해 촬영 현장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동안 ‘에이핑크 뉴스’, ‘에이핑크의 쇼타임’ 등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던 에이핑크는 ‘익스트림 어드벤처’를 통해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익스트림 어드벤처’는 20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첫 방송되며 매주 화·수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