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휴가’ 재경-NS윤지, “맥주는 너와 나의 연결 고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레인보우 재경, NS윤지 / 사진제공 =KBS '수상한 휴가'

레인보우 재경, NS윤지 / 사진제공 =KBS ‘수상한 휴가’

레인보우 재경과 NS윤지가 독일 맥주의 진정한 맛을 안방극장까지 전한다.

오는 19일에 방송되는 KBS 2TV ‘수상한 휴가’ 17회에서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소울메이트인 레인보우 재경과 NS윤지의 독일, 스위스 배낭여행이 펼쳐진다. 두 사람은 일주일에 3~4번은 만나는 절친 중의 절친으로 화려한 무대와 메이크업은 잠시 잊고 인생의 답을 찾기 위해 평범한 배낭여행자로 변신할 예정이다.

스위스에 가기 전 독일에 먼저 들른 이들은 독일 남부의 금융, 산업, 교통의 중심지인 뮌헨에 가장 먼저 방문했다. 눈이 닿는 곳 어디든 그림 같은 풍경의 뮌헨에서 이들을 가장 들뜨게 만든 건 바로 독일 맥주였다. 독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맥주는 두 사람의 여행 원동력이 될 정도였다고.

재경과 NS윤지는 맥주를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 뮌헨 여행의 필수 코스인 ‘비어 가르텐’(맥주 정원)에 들렀다. 두 사람은 맥주 정원의 어마어마한 규모에 한 번 놀라고 약 1리터의 맥주가 들어가는 압도적인 맥주잔 크기에 두 번 놀랐다. 성공적인 여행을 위한 건배를 하고 본격적인 시음에 돌입한 두 사람은 CF를 방불케 하는 시원한 목넘김으로 진정한 맥주 먹방을 펼쳤다.

이들은 “맥주는 우리 연결 고리”라는 가사의 힙합 스웩을 담은 맥주송을 만들 정도로 맥주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고 해 시청자들의 갈증까지 속 시원하게 풀어줄 맥주 먹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진정한 자아를 찾기 위해 독일과 스위스로 떠난 훈녀 절친 재경과 NS윤지의 배낭여행은 오는 19일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수상한 휴가’에서 만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