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18일 V앱서 팬들과 ‘컴백 카운트다운’…”컴백 관련 모든 것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인피니트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가 컴백의 순간을 팬들과 함께 한다.

인피니트는 오는 19일 미니6집 ‘INFINITE ONLY’의 공개를 1시간 앞둔 18일 오후 11시 네이버 V앱 ‘인피니트’ 채널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쇼’를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지난해 7월, 미니5집 발매 이후 1년 2개월여만에 컴백하는 인피니트는 이번 V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컴백 활동의 첫 시작을 팬들과 함께하는 것은 물론, 새 앨범 콘셉트 및 타이틀곡 ‘태풍(The Eye)’을 비롯한 수록곡에 대해 직접 소개할 뿐만 아니라 근황 토크, 앨범 제작 에피소드 등 이번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컴백 당일인 19일 오후 7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열어 타이틀곡 ‘태풍(The Eye)’ 무대를 최초로 공개, 네이버 V 라이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생생한 현장이 생중계 될 예정이다.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인피니트는 지난 15일 미니6집 트랙리스트를 오픈 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인 바 있다.

타이틀곡 ‘태풍 (The Eye)’은 인피니트의 ‘Back’과 ‘Destiny’, ‘Bad’ 등 히트넘버를 만든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프로듀서 알파벳의 작곡가 BEE와 러블리즈 ‘Destiny(나의 지구)’, 샤이니 ‘Dream Girl’, f(x) ‘첫사랑니’ 등을 작사한 전간디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이다. 첫 호흡을 맞춘 이들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모으며 타이틀곡에 대한 반응이 벌써부터 뜨거운 상황이다.

인피니트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컴백 카운트다운 쇼는 네이버 V앱에서 오는 18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미니6집 ‘INFINITE ONLY’의 전곡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