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없던 에이핑크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에이핑크/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이핑크가 26일 발매를 앞둔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13일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Apink 3rd ALBUM ‘Pink Revolution’ Track List”라는 문구와 더불어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트랙리스트를 게재,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와 지난 4월 공개한 데뷔 5주년 기념 팬송 ‘네가 손짓해주면’을 비롯해 ‘OH YES’, ‘BOOM POW LOVE’, ‘FAIRY’, ‘DRUMMER BOY’, ‘TO.US’, ‘DING DONG’, ‘CATCH ME’ 까지 총 9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에이핑크와 처음으로 작업했다.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외에도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 ZigZagNote, Dsign Music 등이 참여해 에이핑크의 새 음반에 힘을 실었다.

에이핑크는 이번 음반을 통해 다양한 장르와 콘셉트를 시도하며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한 성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에이핑크가 1년 2개월 만에 국내 팬들과 만나는 음반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에이핑크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첫 호흡을 맞춘 작품인 만큼 에이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이핑크는 오는 26일 새 음반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