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추석 맞이 한복 인사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추석 감사인사를 전했다.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주소녀가 추석 감사인사를 전했다.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주소녀가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우주소녀는 멤버 13인 전원은 형형색색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올 한가위는 귀경길 조심하시고 어느 때보다 행복하고 풍성하시길 바랍니다. 송편 많이 드시고 여러분 모두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고 보름달에 비는 소원도 꼭 이루어지길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추석인사를 건넸다.

리더 엑시는 “이번 한가위에는 달빛이 아름다운 보름달 꼭 보시고 소원도 함께 빌어요. 오고 가는 차 안에서 우주소녀 ‘비밀이야’ 많이 들어 주세요. 남녀노소 듣기에 정말 좋은 노래입니다”는 홍보를 잊지 않았다.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비밀이야’으로 바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우주소녀 멤버들은 올 추석에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우주소녀는 “한가위를 가족과 보내게 되어 기쁘다”며 “데뷔 후 첫 휴가를 가족과 함께 보내면서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볼 것”이라고 전했다.

우주소녀는 이번 추석 연휴동안 MBC 추석특집 2016 ‘아이돌스타 육상 리듬체조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 ‘아이돌 요리왕’ SBS 추석 파일럿 ‘내일은 시구왕’ 등에 출연한다. 우주소녀 개인별 비공개 한복사진 및 인사말 은 공식 SNS와 공식 유튜브, V앱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