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듣고싶다 조용필’ 이벤트 시작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조용필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조용필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조용필&위대한탄생이 오는 10월부터 연말까지 총 9개 지역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특별한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용필을 응원하고,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듣고싶다조용필’ 이벤트는 조용필의 노래 중 마음속에 고이 간직해둔 가사를 손글씨로 예쁘게 적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본인 SNS 계정에 ‘#듣고싶다조용필’이라는 해시태그와 더불어 올리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를 기획한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응모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해시태그를 검색, 직접 응모자들을 찾는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응모작들을 모아 1등(1명), 2등(3명), 3등(5명)을 선정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1등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희망하는 지역의 콘서트 VIP 티켓 2매를, 2등에게는 조용필의 자필 사인이 담긴 45주년 콘서트 ‘Hello’ 투어 스페셜 박스를, 그리고 3등에게는 조용필의 19집 ‘Hello’ 사인 CD를 각각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떤 곡들이 사랑받고 있는지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성스럽게 쓰여진 가사에 담긴 마음을 느끼며, 한결 같은 자리를 지켜준 팬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기회를 마련한다.

일회성의 이벤트에 그지치 않는다. 두 번째 ‘해시태그 이벤트’는 추후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조용필과 위대한탄생 밴드는 콘서트를 20여일 앞두고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2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주 지역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