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첫 해외 프로모션 ‘성료’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소년24/사진제공=CJ E&M MUSIC, 라이브웍스컴퍼니

소년24/사진제공=CJ E&M MUSIC, 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소년24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가 홍콩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소년24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는 지난 10일 홍콩 플라자 할리우드에서 진행된 ‘Plaza Hollywood x BOYS24 Fanmeeting in Hong Kong’에 참석, 약 2000여 명의 홍콩 팬들과 뜻 깊은 하루를 보냈다.

이번 홍콩 팬미팅은 소년24가 처음 참석하는 해외 프로모션으로 더욱 의미가 남달랐으며, 홍콩 도착과 동시에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던 수 많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져 현지 인기도 입증했다.

소년24는 직접 준비한 광둥어로 팬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으며, 방문 소감과 향후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날 팬미팅에서는 홍콩 팬들이 직접 준비한 소년24 멤버들의 깜짝 생일 파티가 진행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듯 소년24는 대표곡인 ‘Rising Star’를 비롯한 ‘YOLO!’, ‘Candy Shop’ 등 총 5곡의 무대를 선사해 호응을 얻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홍콩 첫 방문인데도 많은 팬 분들이 찾아와주시고 반겨주셔서 매우 놀랐다. 오늘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찾아 뵐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소년24가 되도록 할 테니 많이 응원해주시길 바란다. 또 얼마 남지 않은 라이브 콘서트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큰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소년24는 오는 22일부터 전용 공연장인 BOYS24 Hall에서 ‘소년24 LIVE CONCERT’를 개최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