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종, 여섯 번째 개인 티저 주인공…눈부신 금발 요정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인피니트 성종 컴백 티저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성종 컴백 티저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가 컴백을 앞두고 여섯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자정,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TV캐스트와 V라이브 채널,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인피니트 온니(INFINITE ONLY)’의 개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이미지와 영상은 멤버 성종의 개인 컴백 티저로, 지난 5일 공개한 성규의 개인 티저 이후 여섯 번째로 베일을 벗었다. 성종은 밝은 금발 머리와 함께 오뚝한 콧날과 그윽한 눈빛, 그리고 길고 가느다란 손가락 등 귀공자를 연상케 하는 외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면 밖을 응시하는 또렷한 눈매는 성종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감성과 강렬한 눈빛을 보여주며 상반된 콘셉트를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으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피니트는 지난 5일 성규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매일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티저 이미지를 퍼즐 형식으로 공개하면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인피니트는 오는 1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미니 6집 ‘INFINITE ONLY’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