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시즌8’ 측 “2PM, ‘신네기’ ‘W’ 패러디+흑역사 셀프디스+상의탈의”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vN 'SNL코리아 시즌8' 2PM / 사진제공=CJ E&M

tvN ‘SNL코리아 시즌8’ 2PM / 사진제공=CJ E&M

2PM 완전체가 ‘SNL코리아’에서 짐승돌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

2PM은 10일 오후 9시 15분에 생방송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에 호스트로 전격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생방송에서 2PM에는 ‘와일드버니’로 변신, 짐승남의 매력을 뽐낸다. 고소한 참기름부터 달콤한 한과까지, 각종추석 명절세트를 지구상에서 가장 섹시하게 광고하는 모델로 변신한 2PM 여섯 남자의 박력 넘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방송 전 공개된 사진에서는 깜찍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두루 갖춘 ‘와일드 버니’로 변신한 택연과 찬성의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다.

제작진은 “준케이, 택연, 닉쿤, 찬성, 준호, 우영 등 여섯 명이 모두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열정과 의욕을 뽐냈다. 모든 코너에서 각자의 매력이 제대로 녹여졌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또 “오늘 방송에서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W'(더블유)의 고품격 패러디도 준비돼있다. 흑역사 셀프디스부터 상의탈의까지모든 걸 내려 놓았을 정도”라고 전했다.

‘SNL’ 2PM편에서는 참신하고 기발한 소재의 코너들과 더불어 2PM의 방송 최초 신곡 라이브 무대까지 마련돼 풍성한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SNL코리아’ 화제의 코너인 ‘더빙극장’에서는 드라마 ‘가을동화’ 속 문근영을 따라잡는 닉쿤의 디테일한 연기도전이 공개된다. 또 이번주 ‘3분 시리즈’는 2PM 여섯 멤버가 이세영의 상남자 연인이 된 ‘3분애인’으로 방송돼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