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여자친구가 응원한다… ‘프듀’ 김주나, 12일 데뷔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여자친구가 가수 데뷔를 앞둔 기주나를 응원했다. / 사진제공=뮤직K컴퍼니

그룹 방탄소년단과 여자친구가 가수 데뷔를 앞둔 기주나를 응원했다. / 사진제공=뮤직K컴퍼니

데뷔를 앞둔 김주나를 향한 응원 물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뮤직K컴퍼니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마술사 최현우가 등장하는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최현우 등은 데뷔를 앞둔 김주나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먼저 방탄소년단은 “‘프로듀스 101’ 출신 김주나 양이 솔로로 데뷔한다고 합니다. 정말 축하드리고 이름처럼 많은 분들에게 기쁨을 많이 주는 주나님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데뷔를 축하했다.

여자친구 역시 김주나의 솔로 데뷔 소식을 전하며 “주나양의 솔로를 기다리시는 팬분들이 정말 많았는데, 저희도 ‘프로듀스 101’에서 주나양을 응원했던 팬으로서 솔로 활동이 기대된다”고 향후 활동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솔로로 데뷔하는 주나 양의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당부를 전하며 힘을 보탰다.

끝으로 마술사 최현우는 “주나씨의 ‘썸머 드림’을 들으면서 여름의 꿈을 가을에도, 겨울에도, 봄에도, 여름에도 사계절 내내 환상적인 마법 같은 꿈을 꾸시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특히 최현우는 김주나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에 특별 출연해 화려한 마술로 김주나의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김주나의 데뷔곡 ‘썸머 드림’은 소프트 록을 기반으로 한 팝 알앤비 곡으로, 히트 메이커 바이브 류재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함께 김주나의 애절한 보이스와의 하모니가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김주나는 오는 12일 0시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을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