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유빈-강예빈-양정원-송해나, 더 화끈한 ‘핫바디 특집 2탄’ 예고

[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강예빈, 유빈, 양정원, 송해나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강예빈, 유빈, 양정원, 송해나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가 더 화끈한 핫바디 특집 2탄을 예고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원더걸스 유빈, 강예빈, 양정원, 송해나가 화끈한 입담을 과시하며 ‘맥락있게, 핫바디’ 특집 2탄을 펼친다.

강예빈은 이번 방송에서 절만 해도 섹시할 수 있는 일명 ‘쏟아질 듯한 폭포수 절’ 포즈를 선보이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비키니 덕후 강예빈은 MC김숙에게 직접 파격적인 비키니를 추천해 김숙을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유빈은 아름다운 피부결을 유지하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녹화 당시 유빈은 탄탄한 몸매의 비결을 승마로 꼽으며 섹시한 승마 포즈를 직접 선보여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양정원은 박나래와 함께 폴댄스 대결에 나선다. 대표 단신 개그우먼 박나래와 양정원의 불꽃 튀기는 폴댄스 대결은 예상 외 박빙의 승부로 큰 웃음을 선사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송해나는 사랑과 전쟁을 능가하는 모델계의 치정 사건들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안재현과 절친한 송해나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사랑이야기에 대해서도 입을 열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비디오스타’ 핫바디 특집 2탄은 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