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아이돌 요리왕’ 이어 ‘머니룸’까지..바쁜 추석 행보

[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방송인 김성주 / 사진제공=티핑엔터테인먼트

방송인 김성주 / 사진제공=티핑엔터테인먼트

방송인 김성주가 이번 추석 연휴 다양한 특집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을 책임진다.

김성주는 MBC 추석 특집 프로그램 ‘아이돌 요리왕’에 이어 ‘가격 측정 토크쇼 머니룸'(이하 머니룸) 출연을 확정짓고 지난 5일 녹화를 마쳤다.

김성주가 MC로 나선 MBC 추석 특집 프로그램 ‘머니룸’은 사랑이나 효(孝) 등 가격을 매길 수 없는 것에 대한 가격을 측정하고 그 가치를 헤아려보는 프로그램으로 노홍철과 백지영, 이상민, 홍석천 등이 출연한다.

‘아나테이너’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킬 만큼 여러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진행으로 두각을 드러내온 MC인 김성주가 ‘궁금하지만 차마 물어보지 못했던 세상 모든 것들의 가격을 공개한다’는 신선한 포맷의 ‘머니룸’을 어떤 식으로 이끌어갈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김성주는 MBC 추석 특집 프로그램인 ‘아이돌 요리왕’에서 아이돌 멤버들과 요리를 통해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데 이어 ‘머니룸’의 MC를 연달아 맡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올 추석 활약을 기대하게 하고있다.

김성주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애’를 주제로 진행된 ‘머니룸’ 녹화에서 나를 포함한 모든 출연진들이 자신을 돌아보고 한 번 더 가족을 생각하게 되는 감동의 시간이었다”며 “가족, 친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추석에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