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그램’ 김정은, 뷰티팁부터 연애 스토리까지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SBS플러스 '스타그램' / 사진제공='스타그램'

SBS플러스 ‘스타그램’ / 사진제공=’스타그램’

결혼 후 달콤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배우 김정은이 ‘스타그램’에서 연애시절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

김정은은 오는 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스타그램’의 ‘스타파우치’ 코너에 연한다. 그는 뷰티 시크릿 공개와 함께 베일에 싸여있던 연애 스토리까지 공개한다. 오랜 친구였던 남편과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김정은이 감기 몸살로 고생하던 때, 남편이 생각지 못한 선물을 했고, 이후 감동받아 남편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는 스토리는 제작진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스타그램’은 시청자들이 프로그램 속에 나오는 아이템들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버티컬형 ‘패션 뷰티’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는 가을 스타일 아이템과 더불어 15분 안에 메이크업 오버로 가을여신을 탄생시킬 ’15 minute’ 코너도 새롭게 선보인다.

연예계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알려진 손담비와 대한민국 톱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 화려한 입담으로 패션뷰티 정보를 재치있게 소개해줄 장도연까지 스타그램에 모이며 차원이 다른 패션 뷰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SBS플러스 ‘스타그램’에서 방송 중 등장한 상품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다. 이날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