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이시영, 정신적+체력적 지주…’역대급 에이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이시영 / 사진=방송 화면 캡처

배우 이시영 / 사진=방송 화면 캡처

배우 이시영이 눈에 띄는 활약으로 역대급 에이스의 행보를 이어갔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이시영이 해군부사관에 입대해 생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선 방송에서 남다른 특급 체력으로 ‘갓시영’ ‘태릉 부사관’ 등의 수식어를 얻은 이시영은 이날도 동료들을 이끌며 에이스다운 면모를 보였다.

입소 첫 날의 마지막, 이시영은 여자 후보생들의 ‘정신적 지주’로 통했다. 해군 특유의 군기 잡힌 점호를 앞두고 이시영은 솔선수범하며 이부자리를 정리했고, 부족한 동료들을 도와 점호 준비를 신속하게 마쳤다.

이시영은 아침 구보에서도 월등한 체력을 자랑하며 정확한 동작과 함께 빠른 스피드로 구보에 임했고, 이후 힘겨워하는 서인영에게는 밥을 많이 먹으라고 격려하는 등 동기애를 느끼게 했다.

이외에도 이시영은 30초 제한 배식 이후 식탐이 생겼다며 있는 힘껏 밥을 입안에 떠 넣고는 폭풍먹방을 선보였다. 밥풀 따위 아랑곳 않고 펼치는 이시영의 먹방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에는 전투 수영 훈련 장면도 잠깐 공개됐다. 자유형 훈련 테스트를 받게 된 이시영은 25m 거리를 정석대로 헤엄치며 압도적인 스피드를 자랑해 선두로 테스트를 끝마쳤다.

이시영이 활약 중인 ‘진짜 사나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