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더 뮤지컬’, 오는 9월 4일 대장정 마침표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베어 더 뮤지컬' 공연 장면/사진제공=㈜쇼플레이

‘베어 더 뮤지컬’ 공연 장면/사진제공=㈜쇼플레이

청소년들의 성(性)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사랑, 우정, 성장의 아픔을 직설적으로 그려낸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는 9월 4일 10주간의 공연을 끝으로 폐막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국내 초연 후 1년 만인 지난 6월 29일 개막한 ‘베어 더 뮤지컬’은 초연에 이어 다시 한번 화려한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았었다. 재연을 애타게 기다려준 관객들을 위해 초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코멘터리 영상과 페어별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또 한번 뮤지컬 팬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출중한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배우들과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팀이 모여 작품을 만든 만큼 뛰어난 완성도를 보여줬고, 여성 관람객 점유율이 95.8%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여성 관객들, 특히 뮤지컬 마니아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아 왔다. 특히 이들을 위해 스페셜MD, 배우 소장품, 공연 사진, 포스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재 관람을 유도했으며, 폐막을 앞두고 최다 관람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4일까지 관람하는 관객 중 응모를 통해 최다 관람자를 선별하며 마지막 공연 종료 후 주연 배우들과 단체 사진을 촬영하여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베어 더 뮤지컬’은 재관람률이 높은 공연인 만큼 자주 찾아와 주시는 관객분들에게 더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공연 준비 단계 때부터 많은 고민을 했다”며 “초연부터 재연까지 관객들의 애정과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고,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